매일 5분 잠들기 전 하세요! 지방 태우는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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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잠들기 전 누워서 하는 5분 운동을 통해 지방을 태우거나 근육을 스트레칭하며,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데요. 둔근을 활성화시키고, 독소 및 노폐물의 배출을 도우며, 혈액순환을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전신의 근력을 강화하여 통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1. 브릿지 업다운

매트에 누운 상태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무릎을 세우면서 발을 바닥에 붙이세요. 그런 다음 엉덩이를 공중으로 띄우면서 몸을 사선으로 만들었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엉덩이에 힘을 주고, 1분 동안 업다운 동작을 진행하세요.

 

 

2. 크런치

매트에 눕고, 무릎을 세우세요. 그리고 팔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팔을 당기고, 무릎 방향으로 뻗어줍니다. 복부를 압박하면서 1분 동안 크런치 동작을 반복하세요.

 

 

3.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리고 다리를 벌렸다가 교차하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반복하면서 복부를 자극하고, 다리를 공중으로 최대한 들어주는 리버스 크런치 동작과 병행하세요.

 

 

4. 쟁기

매트에 누워서 팔을 바닥으로 누르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머리 뒤로 완전히 넘기면서 쟁기 자세로 연결하면 되는데요. 발끝을 바닥에 고정하고, 호흡을 이어갑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5. 다리 벌리기

매트에 눕고, 다리를 공중으로 올리세요. 그리고 다리를 최대한 벌려서 V 모양을 만들고, 모으면서 발을 교차하세요. 1분 동안 다리를 벌리는 동작을 반복하며, 허리가 뜨지 않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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