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을 태우면서 근육 만드는 완벽한 요가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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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요가 동작을 통해 군살을 태우고,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운동 부족에서 벗어나 건강을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몸을 부드럽게 만들기 때문에 신체 나이를 젊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1. 다운도그 변형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발과 다리 사이의 간격을 조정하세요. 팔꿈치와 무릎을 완전히 펴고, 다운도그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고 오른쪽 무릎을 구부립니다. 다리를 드는 동작도 추가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2. 체어 변형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선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무릎 위에 걸치고, 다리를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손을 가슴 앞에서 모아줍니다. 자세를 유지하며, 30초 동안 버티고, 다리의 위치를 바꿔서 30초 반복하세요.

 

 

3. 쟁기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머리 뒤로 완전히 넘겨주세요. 쟁기 자세를 유지하면 되는데요.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서 어깨서기 자세로 전환합니다. 2가지 자세를 1분간 진행하세요. 손으로 허리를 지탱하면서 자세를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4. 사이드 플랭크

오른손을 바닥에 대고 옆으로 눕습니다. 그리고 몸을 공중으로 띄우세요. 왼손은 머리 옆에 붙여서 뻗어주세요. 자세를 유지하면서 사이드 플랭크 자세로 30초 버티고, 반대편 자세로 바꿔서 30초 버팁니다.

 

 

5. 낙타

무릎을 꿇고 바닥에 앉습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공중으로 띄우고,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낙타 자세를 만드세요. 머리를 바닥으로 떨어뜨리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1분간 호흡하면서 버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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