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근육까지 만드는 요가 동작 BEST

728x170

 

몸을 최대한 확장시키면서 진행하는 요가 동작 중 몇 가지는 엉덩이 근육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엉덩이 근육의 감각을 자극하고, 버티는 힘을 유지하면서 처진 살을 탄력 있게 바꿀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1분씩 진행하며, 호흡을 유지하면서 운동하세요.

 

 

1. 코브라 & 슈퍼맨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손바닥으로 지탱하고, 상체를 일으켜서 코브라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상체를 내렸다가 손을 뒤로 보내서 잡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드는 슈퍼맨 자세로 연결합니다. 2가지 동작을 1분간 진행하세요.

 

 

2. 버드독

매트에 네발기기 자세로 엎드립니다. 그리고 오른팔을 앞으로 뻗으면서 왼발을 뒤로 뻗어주세요. 2~3초간 자세를 유지합니다. 이번에는 왼팔을 앞으로 뻗는 동시에 오른발을 뒤로 뻗어서 2~3초간 버팁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3. 활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다리를 뒤로 접고, 손을 뒤로 보냅니다. 그리고 손으로 발을 잡고, 상체와 하체를 공중으로 최대한 들어주세요. 활 자세를 만들면 되는데요. 자세를 유지하면서 호흡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4. 코브라 & 다운도그

매트에 엎드려서 상체를 일으키고, 코브라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상체를 바닥으로 내리면서 엉덩이를 들고, 다운도그 자세로 전환합니다. 2가지 자세를 1분간 반복하면 되는데요. 속도를 조절하면서 운동하세요.

 

 

5. 낙타

매트에 무릎을 대고 앉으세요. 그리고 상체를 일으킵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손으로 발꿈치를 잡아주세요. 낙타 자세를 만들고, 자세를 유지하면서 호흡합니다. 1분 동안 버티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