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저녁 5분씩 이렇게 반복하면 생기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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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를 유지하며 버티거나 움직이면서 호흡하는 동안 몸속 노폐물 및 독소의 배출을 돕고,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몸을 부드럽게 만들고,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친 몸에 활력을 부여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1. 차일드

매트에 무릎을 꿇고 앉으세요.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팔을 뻗어줍니다. 호흡을 진행하고, 무릎을 바닥에 대고, 스트레칭을 강화하세요. 엉덩이가 발꿈치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1분 동안 진행하세요.

 

 

2. 다운도그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다운도그 자세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려서 바닥에 대고, 상체를 앞으로 늘여주면 되는데요. 고양이가 기지개를 켜는 것과 유사한 동작으로 호흡을 진행합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3. 트라이앵글

바닥에 서서 다리를 넓게 벌리세요. 그리고 오른쪽 발목을 틀어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오른쪽으로 숙이면서 오른손을 바닥으로 내리고, 왼손을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시선은 왼손 끝을 향하세요. 좌우로 움직이면서 1분간 운동합니다.

 

 

4. 고양이 & 소

매트에 네발기기 자세로 엎드린 후, 등을 공중으로 말고, 머리를 바닥으로 떨어뜨립니다. 그리고 고개를 공중으로 들면서 허리를 바닥으로 내려주세요. 2가지 자세를 1분 동안 반복합니다.

 

 

5. 상체 숙이기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서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손을 바닥으로 내려줍니다. 신체 상태에 따라 범위를 조절하세요. 손바닥을 바닥에 붙이면서 강도를 높입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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