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씩 견디면서 복근 만드는 최고의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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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부에 탄력을 더하면서 선명한 라인을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동작으로써 집에서 꾸준하게 반복하면 도움이 되는데요. 하루 1분씩 견디면서 복부 윤곽을 살리고, 탄탄한 몸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부 비만을 예방하고, 건강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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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V업 트위스트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상체를 뒤로 젖히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다리를 서로 교차하여 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왼쪽으로 틀었다가 오른쪽으로 트는 동작을 추가하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2. 마운틴 클라이머

볼이나 도구를 손으로 짚고 바닥에 엎드리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면서 왼쪽 다리를 당겨주는 동작으로 연결하세요. 다리를 빠르게 움직입니다. 균형을 유지하면서 1분 동안 운동하세요.

 

 

3. 크런치

매트에 누운 후, 다리를 바닥에 고정합니다. 그리고 손을 머리 뒤로 보내서 잡으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켰다가 내리는 크런치 동작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복부를 압박하면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4.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워서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상체도 약간 일으키세요.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주고, 왼쪽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줍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5. 팔꿈치 플랭크

매트에 팔뚝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시선은 바닥을 향하도록 하고, 몸 전체를 구부정하지 않도록 곧게 유지합니다. 어깨 라인과 팔꿈치 라인을 동일하게 맞추고, 최대한 버티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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