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엎드려서 5분만 참으면 나타나는 효과

728x170

 

신체 근육을 골고루 발달시킬 수 있기 때문에 불균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을 완화할 수 있으며, 코어를 강화하여 척추를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환을 촉진하거나 스트레칭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균형감각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1. 다운도그

바닥에 엎드린 상태에서 손과 발의 간격을 조정하고,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팔꿈치와 무릎을 최대한 펴줍니다. 시선은 발끝을 향하고, 호흡을 유지하세요. 다운도그 자세로 1분간 버팁니다.

 

 

2. 돌핀 플랭크

매트에 팔뚝을 대고 엎드려서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당기면서 엉덩이를 들고, 돌고래 자세를 만듭니다. 자세를 유지하면서 호흡하고, 1분 동안 최대한 버텼다가 돌아옵니다.

 

 

3. 플랭크 변형

플랭크 기본자세로 바닥에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손을 바닥에서 들고, 오른쪽 어깨를 터치하고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오른손으로 왼쪽 어깨를 터치하고 돌아오세요. 손을 번갈아 들면서 1분간 운동합니다.

 

 

4. 다운도그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다운도그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세요. 다리를 뒤로 구부리는 동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5. 팔꿈치 플랭크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뚝을 바닥에 대고 엎드립니다. 그리고 시선은 바닥을 향하고, 호흡을 유지하면서 버티면 되는데요. 엉덩이가 바닥으로 내려가지 않도록 코어에 힘을 줍니다. 1분간 버티세요.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