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이 동작을 매일하면 한 달 후 생기는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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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도 체지방을 줄이면서 탄력 넘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데요. 운동 강도가 높은 동작을 루틴에 포함시켜서 꾸준하게 반복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체력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신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의 모든 움직임이 편해집니다.

 

 

1. 팔꿈치 플랭크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팔뚝으로 몸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바깥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다리를 동일하게 반복합니다. 팔꿈치 플랭크 자세는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다리를 번갈아 1분간 당겨줍니다.

 

 

2. 브릿지 변형

매트에 누운 후, 무릎을 세웁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엉덩이를 들면서 브릿지 자세를 만드세요. 오른쪽 다리는 뻗었다가 당겨주면서 진행합니다. 30초 운동 후, 반대편 다리로 30초 반복하세요.

 

 

3. 런지 변형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런지 동작을 진행하고, 앞으로 당기면서 뻗어줍니다. 동시에 왼손을 내려서 터치하세요. 30초 운동 후, 반대편 팔과 다리로 30초 진행합니다.

 

 

4. V업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고, 손바닥으로 바닥을 지탱하면서 상체를 뒤로 젖힙니다. 동시에 다리를 살짝 바닥에서 띄우세요. 그런 다음 상체와 하체를 당기면서 세웠다가 펴줍니다. 1분 동안 V업 동작을 반복하세요.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운 후, 손을 머리 옆으로 옮기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틀었다가 오른쪽 다리를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줍니다. 1분 동안 바이시클 크런치 동작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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