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동안 매일 다리를 휘저으면 벌어지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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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나 침대에서 눕거나 엎드린 상태에서 다리를 지속적으로 움직이는 동작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복부에 힘을 주고 운동을 진행하기 때문에 복근을 단련할 수 있으며, 하체의 군살을 제거하거나 탄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5가지 동작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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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리고 상체는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하고, 다리를 옆으로 벌렸다가 모으면서 교차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2. 바이시클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으세요. 그리고 상체를 뒤로 젖히는 동시에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서 균형을 잡습니다. 그런 다음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다리를 휘저으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3. 시저스킥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띄웁니다. 그리고 상체를 약간 일으켜서 복부 전체를 압박합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내렸다가 들면서 오른쪽 다리를 내리세요.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1분간 반복합니다.

 

 

4.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플랭크 자세로 엎드립니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무릎을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다리를 빠르게 당기면서 운동 강도를 높이세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눕고, 손은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상체를 살짝 띄우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번갈아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주는 동작을 추가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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