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분씩 참으면 나타나는 똥배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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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량이 부족하면, 복부에 지방이 쌓이기 시작하면서 똥배가 생기기 때문에 운동을 시작할 필요가 있는데요. 몸매를 매력적으로 바꾸는 동시에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아래 5가지 동작을 1분씩 반복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운동 전후에는 스트레칭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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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운도그 변형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면서 다운도그 자세를 만들고, 오른손으로 왼발을 터치하고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다운도그 자세에서 왼손으로 오른발을 터치하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2. 플랭크 업다운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팔꿈치를 구부리고, 왼쪽 팔꿈치를 구부려서 팔뚝으로 몸을 지탱합니다. 다시 팔꿈치를 차례로 펴면서 원래 자세로 돌아오세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3. 다리 넘기기

매트에 누워서 손을 양옆으로 펼칩니다. 그리고 다리를 들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오른쪽으로 넘겼다가 돌아오고, 왼쪽으로 넘겼다가 돌아옵니다. 1분간 다리를 움직이세요.

 

 

4.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눕고, 손바닥을 바닥에 지탱하며,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상체를 약간 일으키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위아래로 교차하면서 빠르게 움직이면 되는데요. 복부에 힘을 주고 1분간 반복하세요.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워서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었다가 반대편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주세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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