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완벽하게 없애는 단 1가지 맨몸 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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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칼로리를 빠르게 소모할 수 있는 동작으로 루틴을 구성하여 반복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각 동작을 1분씩 진행하고, 5분으로 운동할 수 있는데요. 뱃살을 완벽하게 없애는 단 1가지 맨몸 루틴을 소개합니다.

 

 

1.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운 후, 손을 머리 옆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뻗으세요. 그런 다음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고, 상체를 틀어주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2. 버피

바닥에 서서 준비하세요. 손을 바닥에 짚고, 엎드리면서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다시 다리를 점프하여 당기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버피 동작을 반복하세요.

 

 

3. 다운도그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다운도그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뻗습니다. 그런 다음 플랭크 자세를 만들면서 왼쪽 다리를 당겨주세요. 30초 운동 후, 오른쪽 다리를 뻗는 동작으로 30초 진행하세요.

 

 

4.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누운 후, 무릎을 세웁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뻗으세요.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올렸다가 내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올려줍니다. 다리를 교차하면서 1분간 운동하세요. 손은 골반 아래에 위치합니다.

 

 

5.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엎드린 후, 볼 위에 손을 올려서 잡습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당겼다가 되돌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당겨주세요. 다리를 당기는 속도를 점차 빠르게 높이면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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