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하루 100번씩 이 동작을 하면 생기는 일

728x170

 

유산소 운동 효과와 근력 향상 효과가 있는 운동을 선택하여 진행하면, 체형을 개선할 수 있으며, 신체 전반의 근육을 골고루 발달시킬 수 있는데요. 하루 100번을 목표로 1분씩 나눠서 진행하면서 체내 근육량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몸을 바르게 펴주고, 체형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728x90

 

1. 스쿼트 변형

손에 아령이나 생수병을 들고 바닥에 서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넓게 벌리고, 스쿼트 동작을 1회 하고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모았다가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벌리고, 스쿼트 동작으로 연결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2. 크로스 니업

매트에 플랭크 자세로 엎드리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왼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팔꿈치로 당겨줍니다. 시선은 바닥을 응시하면서 상체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3. V업 변형

엉덩이를 매트에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으로 바닥을 짚습니다. 그리고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들고 뻗으세요. 그런 다음 복부를 중심으로 상체와 하체를 당겼다가 펴는 동작을 이어갑니다. 1분간 운동하세요.

 

 

4. 스위밍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려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왼팔을 들면서 오른발을 들었다가 오른팔을 들면서 왼발을 드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수영을 하는 것처럼 팔과 다리를 움직이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워서 손을 머리 뒤로 보내서 깍지 껴 잡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띄우고, 왼쪽 무릎을 당깁니다. 동시에 상체를 틀어주세요. 이번에는 오른쪽 무릎을 당기고, 상체를 틀어줍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