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똥배 없애는 5분 루틴! 매일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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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복부에 잡히는 불필요한 군살을 제거하기 위해서 누워서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TV를 보거나 틈틈이 남는 시간을 활용하여 매일 반복할 수 있습니다. 여러 동작을 섞어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복부 전체를 자극할 수 있는데요. 누워서 똥배 없애는 5분 루틴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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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크런치 변형

매트에 등을 대고 눕고, 무릎을 세웁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 위에 걸치세요. 그런 다음 손을 머리 뒤로 보내고, 상체를 틀어서 일으켰다가 내려주세요. 30초 운동 후, 다리를 바꿔서 30초 진행합니다.

 

 

2. 헌드레드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앉은 후, 상체를 살짝 뒤로 젖히면서 다리들 들고, 무릎을 구부리세요. 그리고 팔을 앞으로 뻗습니다. 그런 다음 팔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호흡을 짧게 진행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3. 더블 크런치

매트에 누운 후, 팔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면서 상체를 일으켜서 손으로 발을 터치하고 돌아가세요. 다리가 벌어지지 않도록 하고, 복부에 힘을 주고 진행합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4. V업 변형

매트에 앉은 후, 손을 머리 옆으로 옮깁니다. 그리고 상체를 뒤로 누우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뻗습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하체를 당겨줍니다. 1분 동안 V업 변형 동작을 진행하세요.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운 후, 손은 머리 옆으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운 후, 왼쪽 무릎을 당깁니다. 동시에 상체를 틀어서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이번에는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반복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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