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0번씩 당신의 똥배를 빠르게 없애는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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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복부의 똥배를 빠르게 없애기 위해 매일 100번씩 아래 5가지 동작을 반복하면 도움이 되는데요. 1분씩 나눠서 진행하면서 틈틈이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운동 부족에서 벗어나 근육량을 유지하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데요. 전신을 단련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1. 팔꿈치 플랭크 변형

매트에 팔꿈치를 대고 엎드려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오른쪽으로 내렸다가 돌아오고, 엉덩이를 왼쪽으로 내렸다가 돌아오세요. 플랭크 자세는 유지한 상태에서 엉덩이를 1분간 움직이세요.

 

 

2. 스쿼트 변형

점프 동작과 함께 스쿼트 운동을 반복할 수 있는데요. 다리를 모은 상태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벌리고, 한 손을 바닥에 내려서 터치합니다. 다시 점프와 함께 다리를 모읍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3. 다리 교차하기

발목 사이에 밴드를 끼우고, 매트에 누워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교차하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상체를 약간 일으키면, 복부 전체를 압박할 수 있습니다. 1분간 운동하세요.

 

 

4.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플랭크 자세로 엎드려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는 자세로 연결합니다. 1분 동안 번갈아 다리를 당겨주면 되는데요. 균형을 유지하면서 운동합니다.

 

 

5.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눕고, 양손을 옆으로 펼칩니다. 그리고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팔을 당겨서 손으로 발을 터치합니다. 1분간 크런치 변형 동작을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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