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까지 없애는 운동 방법! 이걸로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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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이요법을 진행해도 몸매에 큰 변화가 없다면, 운동을 시작할 필요가 있는데요. 운동을 통해 군살을 제거하는 동시에 탄력을 더하기 때문에 몸매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은 맨몸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전신을 자극할 수 있는데요. 뱃살까지 없애는 운동을 소개합니다.

 

 

1. 사이드 팔꿈치 플랭크 변형

오른쪽 팔뚝을 매트에 대고 옆으로 누워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띄워서 사이드 팔꿈치 플랭크 자세를 만들고, 왼손은 공중으로 뻗으세요. 그런 다음 왼손을 바닥으로 내리면서 상체를 트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왼쪽 팔뚝으로 지탱하면서 동일하게 30초 반복합니다.

 

 

2. 스쿼트 변형

다리를 넓게 벌리고 바닥에 서서 준비하세요. 그리고 스쿼트 동작을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일어서면서 점프 동작과 함께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뻗고, 왼손을 내려서 터치합니다. 다시 스쿼트 동작 후, 점프와 함께 왼쪽 다리와 오른손을 움직이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3. 플랭크 변형

매트에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려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벌렸다가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모아줍니다. 시선은 바닥을 응시하면서 1분간 진행하면 되는데요. 팔꿈치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세요.

 

 

4. 버드독 변형

매트에 네발기기 자세로 엎드리세요. 그리고 왼팔을 앞으로 뻗으면서 오른발을 뒤로 뻗습니다. 그런 다음 복부를 향해 당겼다가 다시 펴줍니다. 30초 진행 후, 오른팔과 왼발로 동일하게 30초 진행하세요. 호흡을 유지하며 운동합니다.

 

 

5. 다리 당기기

바닥에 서서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세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렸다가 펴면서 중심을 왼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서 무릎을 구부립니다.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반대 방향으로 반복하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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