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세로 매일 참았더니 한 달 후 생기는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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엎드린 상태에서 상체를 들거나 하체를 드는 동작은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으로써 간단하지만 효과 좋은 운동 중 하나인데요. 등을 포함하여 엉덩이, 허벅지, 코어의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구부정한 목이나 어깨, 척추를 바르게 펴주고, 체형을 교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1. 다리 들기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려서 시작합니다. 팔을 구부려서 턱밑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1분 동안 진행하고, 운동 중에는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2. 상체 들기 

매트에 엎드린 상태로 준비하세요. 턱밑에 손을 위치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천천히 들었다가 내리면서 운동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하체는 움직이지 않도록 바닥에 고정합니다. 1분 동안 상체를 드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3. 슈퍼맨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팔을 뒤로 뻗습니다. 그리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들면서 몸을 최대한 확장시켜주세요.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몸을 최대한 뻗어주면서 스트레칭합니다.

 

 

4. 스위밍 

바닥에 엎드려서 수영을 하는 것처럼 팔과 다리를 움직이세요. 오른팔을 드는 동시에 왼발을 들었다가 내리고, 왼팔을 드는 동시에 오른발을 들었다가 내립니다. 팔과 다리를 1분 동안 휘저으면서 운동하세요.

 

 

5. 상체 좌우로 움직이기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팔을 앞으로 뻗고, 팔꿈치를 구부려서 W자 모양을 만듭니다. 그리고 하체는 바닥에 고정하고, 상체를 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왼쪽으로 움직였다가 오른쪽으로 움직입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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