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동안 이 동작을 매일했더니 나타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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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체의 곳곳을 자극하는 동작을 통해서 칼로리를 소모하고, 체지방을 분해할 수 있으며, 근육 생성을 촉진할 수 있는데요. 체형을 개선하고, 몸매 관리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고, 신체 능력을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1. 플랭크 & 사이드 플랭크 

플랭크와 사이드 플랭크를 번갈아 진행하면서 운동 효과를 높이세요. 매트에 엎드린 상태로 기본자세를 잡습니다. 그리고 왼손으로 버티면서 오른손을 공중으로 개방하고, 사이드 플랭크 자세를 만들었다가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반대편으로 반복하세요. 1분 동안 2가지 동작을 진행합니다.

 

 

2. 테이블탑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다리를 펴줍니다. 그리고 손바닥을 바닥으로 밀면서 엉덩이를 들고, 테이블 모양을 만드세요.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드는 동시에 오른손을 들고, 손으로 발을 터치하고 돌아옵니다. 반대편 팔과 다리로 반복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3. 마운틴 클라이머 

매트에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당겼다가 되돌리면서 왼쪽 무릎을 당겨주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다리를 번갈아 빠르게 당겨주면 되는데요. 팔꿈치는 완전히 펴고, 다리 움직임에 집중하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4.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후, 손을 머리 뒤로 보내서 잡으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다리는 펴고, 오른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립니다. 이번에는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다리로 반복하세요. 상체는 일으킨 상태를 유지하면서 틀어줍니다. 1분간 운동하세요.

 

 

5. 스쿼트 점프 

다리를 넓게 벌리고 와이드 스쿼트 자세를 잡습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내리면서 스쿼트 동작을 진행하고, 일어서면서 점프 동작을 추가하세요. 점프는 살짝 뛰면서 균형을 잃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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