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를 불태우는 공포의 유산소 운동 4가지

728x170

 

지방과 칼로리를 순식간에 태우면서 배를 평평하게 만들고, 코어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는 유산소 운동 4가지를 소개합니다. 강도 높은 몇 가지 반복 움직임만으로도 아무런 장비 없이 상당한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칼로리를 불태우는 공포의 유산소 운동 4가지

1. 투 포인트 터치 플랭크

 

방법 - 플랭크 자세에서 시작하며, 두 손은 어깨 바로 밑에 두고, 엉덩이와 발이 직선으로 이어지게끔 만듭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와 왼쪽 팔을 동시에 가슴 방향으로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오른쪽 무릎으로 가져간 후, 팔과 다리가 서로 멀어지도록 뻗어줍니다. 반대 방향으로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되며, 1분 동안 최대한 많은 횟수를 반복합니다. 

 

주의 - 운동을 할 때에는 상체를 안정적으로 고정시키고, 골반이 밑으로 내려가지 않도록 집중해야 합니다.

 

2. 플랭크 파이크 점프

 

방법 -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며, 두 발은 모아줍니다. 그런 다음 무게 중심을 손에 놓고, 배꼽을 척추 쪽으로 밀어 넣으며, 점프하여 두 다리를 앞으로 당겨 파이크 자세를 취한 후, 다시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1분 동안 최대한 많은 횟수를 반복합니다. 

 

주의 - 상체를 견고하게 지지하고, 복근에 계속해서 힘을 주며, 허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3. 플랭크 개구리 점프

 

방법 -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며, 두 손이 어깨 바로 밑에 있도록 하고, 몸의 전체적인 라인을 직선으로 만듭니다. 발로 점프하여 손 바깥쪽에 위치시키면서 딥 스쿼트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다시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로 돌아갑니다. 1분 동안 최대한 반복합니다.

 

4. 수건을 활용한 마운틴 클라이머

 

방법 - 발 밑에 수건을 놓고, 기본적인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달리기를 할 때처럼 한쪽 무릎을 가슴 방향으로 당기면서 바닥쪽으로 슬라이드해줍니다. 그리고 다리를 뒤로 다시 돌려 놓을 때에 다른 쪽 무릎을 당깁니다. 빠르게 진행하면 실제로 달리기하는 기분이 느껴지는데요. 자세를 유지하며, 1분 동안 최대한 많은 횟수를 반복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