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비키니 라인 만드는 운동 3가지


몸매를 탄탄하고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비키니 라인 운동도 중요한데요. 복근과 둔근을 단련시키며, 완벽한 몸매를 완성시키기 위해 덤벨을 추가해서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운동 시작 전에는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통해 5분 정도 워밍업 해주고, 운동 후에는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비키니 라인을 포함하여 몸 전체를 자극시키는 3가지 운동을 확인하세요.



완벽한 비키니 라인 만드는 운동 3가지

1. 플랭크 덤벨 운동


방법 -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며, 오른쪽 손에는 덤벨을 쥡니다. 상체를 고정한 후에 오른쪽 팔꿈치를 천장 쪽으로 당기고, 날개뼈를 척추 방향으로 끌어 당깁니다. 그리고 절제된 움직임으로 덤벨을 바닥에 놓으면 1회가 완료됩니다. 총 10회 반복합니다. 방향을 바꿔가며 운동하세요. 이 간단한 자세로 팔과 복부의 군살을 제거하고, 탄탄한 라인을 만듭니다.



2. 스쿼트 덤벨 운동


방법 - 엉덩이 넓이보다 살짝 넓게 두 발을 벌리고, 발가락을 살며시 바깥으로 틀어줍니다. 두 손에 덤벨을 듭니다. 스쿼트 자세를 만들면서 두 무릎을 90도 각도로 만들고, 팔꿈치는 곧게 폅니다. 이후 두 손을 머리 위로 듭니다. 그리고 무릎을 펴고 일어날 때에 손을 내려주면 1회가 완료됩니다. 1세트에 15회 반복하세요. 손을 머리 위로 올릴 때에 복근에 힘을 많이 주고, 덤벨에 움직임을 더한다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T 밸런스 덤벨 운동


방법 – 먼저 왼쪽 발로 서서 오른쪽 다리가 떠오를 때까지 몸을 앞으로 기울입니다. 그리고 상체를 바닥과 평행하도록 하며, 오른쪽 둔근을 쥐어짜면서, 팔꿈치를 천장 방향으로 옮겨 덤벨을 갈비뼈 근처에 가져다 댑니다. 그런 다음 복근에 계속 힘을 주면서 숨을 내쉬며 팔꿈치를 곧게 편 후, 숨을 들이 마시면서 팔꿈치를 구부립니다. 덤벨을 다시 갈비뼈 부근으로 가져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총 10회를 반복하고, 방향을 바꿔 운동하세요. 이 자세는 둔근과 코어 근육, 팔을 가꾸어주는 운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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