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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바디3596

근력 운동이 스포츠 부상을 예방하는 방법 근력 훈련과 근력 운동의 사용은 수년 동안 스포츠 컨디셔닝의 일부였습니다. 속도, 힘, 지구력, 민첩성 및 근육량에 대한 유익한 효과로 유명합니다. 속도, 힘, 민첩성 및 근지구력의 증가는 모든 스포츠의 운동선수에게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종종 간과되는 이점은 부상 예방입니다. 근력 운동은 부상 예방 또는 부상 관리 프로그램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스트렝스 트레이닝이란? 근력 운동은 저항에 대항하여 관절을 움직이는 범위로, 뼈를 움직이기 위해 근육이 에너지를 소비하고 강하게 수축해야 합니다. 근력 운동은 장비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다양한 유형의 저항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은 근육, 힘줄, 뼈 및 인대를 강화하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사용됩니다. 근력 운동은 근력 운동뿐만 아니라 모.. 2022. 9. 29.
운동 전에 오메가 3를 섭취해야 하는 이유 5가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메가 3를 심장 및 뇌 건강과 연결하지만 운동선수이거나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이끄는 경우에도 오메가 3가 매우 유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두뇌와 심장을 보호하는 것부터 회복을 용이하게 하는 것까지 오메가 3는 운동 중에 많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신체에 놀라운 일이지만 올바른 영양소 섭취를 포함하여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근육과 관절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운동 중 발생하는 손상을 복구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는 사람들이 영양 지원을 찾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가장 인기 있는 영양소 중 하나는 단백질입니다. 달리기 선수, 수영 선수, 등산객, 역도 선수, 축구 선수 또는 자전거 타는 사람이든 관계없이 근육은 활동에 관.. 2022. 9. 26.
조각처럼 탄력 있는 근육을 더 많이 얻기 위한 방법 8가지 우리 중 일부는 조각처럼 탄력 있고 눈에 띄는 근육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더 얇은 근육을 가지고 있을까요? 그것의 일부는 당신이 운동하는 방법과 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항 훈련은 근육이 성장하는 대신 약화되고 낭비되는 원인입니다. 근육량을 만들기 위해 해야 하며, 이는 근육이 뚜렷한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무엇을 먹고, 어떻게 쉬고 , 지방을 저장하는 곳과 같은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근육이 아무리 강해도 근육을 덮고 있는 피부 아래에 얼마나 많은 지방이 저장되어 있는지가 외부에서 보이는 모양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먹는 음식과 하루에 태우는 칼로리와 같은 것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지방의 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누구나 식스팩 복근을 가지고 있고,.. 2022. 9. 24.
스쿼트만 하지 말고 이 루틴을 시작하세요 스쿼트 대신 다양한 동작을 섞어서 구성하면, 하체 곳곳을 자극할 수 있으며, 더 나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하체 전반을 단련하고, 탄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체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1분씩 루틴으로 구성하여 운동하세요. 1. 힙스러스트 소파나 벤치에 등을 대고 눕습니다. 그리고 골반 위에는 아령과 같은 무게를 추가하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손으로 아령을 잡고,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2. 런지 바닥에 서서 다리를 모으고 준비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뻗고, 무릎을 90도로 구부리면서 런지 동작을 진행합니다. 이때 손은 가슴 앞에서 모았다가 펴줍니다. 30초 운동 후, 다리 위치를 바꾸고 30초.. 2021. 11. 12.